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매처는 쿠팡입니다. 대략 8천 원 중반 가격으로 기억합니다. 구매페이지는 캡처를 못했네요 ㅜㅜ

2종류의 제품을 묶어서 저 가격이라니 굉장히 매리트 있습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하면 가격차이가 저렴한 편입니다. 용량의 차이지만 그래도 대용량을 쓸 정도면 차라리 센터에 입고하거나 도색 도장을 부분으로 따로 받는 게 좋다고 생각해서 저렴이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품 사용기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차량의 긁힘 정도가 깊지 않아서 다행스럽게도 원상복구 수준으로 돌아왔습니다. 컴파운드로 흠집 제거를 하고 나면 육안상 봤을 때 티가 하나도 안 납니다. 사진에 비포/애프터를 보시면 감쪽같아요!

그리고 흠집 복원 후 광택제로 잔흠집까지 제거하고 나면 광택도 감쪽같이 돌아와요. 보통 컴파운드만 사용하게 되면 차량의 광택이 부분적으로 이상해지니까 꼭 광택제를 마지막에 사용하셔서 마무리까지 잘해주어야 해요. 또한 저는 다시는 이 제품을 사용할 일이 없길 바라면서 열심히 복구시켰습니다.

 

요즘 비싼 제품들이 많아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혹시나 효과가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은 보란 듯이 제 기대치를 200% 웃도는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네요. 


제품 특징
제품은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치약처럼 튜브형인데 조금씩 짜서 쓰기 편리했어요. 다른 컴파운드의 경우는 뚜껑하나만 있어서 내용물이 확 쏟아지기도 했었지만 이 제품은 제가 힘을 굉장히 강하게 줘서 짜지 않는 이상 전혀 그런 불편함은 없었어요. 내용물을 짠 거를 사진 못 찍었는데 내용물은 불투명한 흰색의 제형입니다. 엄청 흘러내리지도 않고 적당히 밀도감 있습니다.


개인적인 팁
보통 생활 흠집이나 저처럼 부분적인 흠집이라면 대용량 필요 없다고 생각됩니다. 제 느낌상 이 제품은 소량의 흠집이나 긁힘 복원용인데 이번에 제가 사용한 정도의 양이라면 최소 10번 정도는 더 사용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너무 많은 양을 구매했다가는 방치해 두고 짐만 되니까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흠집제거 앤 광택복원 키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용량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