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커클랜드 프로틴바(에너지바)

드립학개론 2021. 12. 9. 22:05
반응형

 내돈내산 리뷰 이번시간에는 에너지바중에서보 가성비로 준수하다고 생각되는 커클랜드 프로틴바를 리뷰해보겠습니다.

구매처는 쿠팡이며 아래 사진을 보시면 20개에 2500원이니 1개당 약 1250원 정도입니다.

9월 27일에 구매하여 천천히 먹다보나 어느새 12월이네요.

자 그럼 오늘 소개드릴 프로틴 바 사진으로 만나볼게요. 제가 구매한건 두가지 맛인데요 초코 브라우니맛과 칩 쿠키 맛입니다.

위 두 종류 중에서 오늘은 초코 칩 쿠키 도우 맛을 먹고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성분표 부터 보고 가실게요.

총 칼로리 190kcal에 단백질 21g, 지방7g, 포화지방2.5g, 탄수화물 22g, 당류2g, 식이섬유10g, 등으로 굉장히 높은 단백질 함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식사 대용 및 단백질 섭취용으로 드셔도 굉장히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제 단백질바 껍질을 까보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다시피 초코칩이 심어져(?)있습니다. 그럼 먹다가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초코칩이 제 모발만큼이나 풍성하게 들어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는 보셨으니 이제 중요한건 맛과 식감아닐까하는데요

맛에 대해 말씀드리자면...맛있다 맛없다의 경계 어딘가에 있습니다...못먹을 맛은아닌데 그렇다고 맛있어서 먹고 싶지도 않은 정말 처음 맛보는 맛입니다. 그치만 못먹지는 않아요. 거기에다가 성분표에 있는 단백질 21g을 생각하면 맛있다고 느껴지기도하구요..ㅎㅎ

 다음으로 식감은 호불호가 좀 갈리지 않을까 싶어요. 굉장히 퍽퍽하고 꾸덕꾸덕하다보니깐 식감이 바삭하다거나 그런건 아니고 눅눅한 뭔가를 씹는 느낌인데 꾀나 많이 씹어야해서 빠르게 섭취해야한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불가능하다는 이야기 전해드립니다. 

 

결론 : 맛과 식감을 찾는다면 더 맛있는 에너지바가 많다...하지만 영양 성분 함량은 커클랜드가 압도적이라고 생각이 든다. 약간의 타협점만 찾는다면 최고의 에너지바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나 다이어터 분들께는 강추해드리니 구매시 참조하시길 ~!

반응형
댓글